[무료]★★★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가사 이미지 사진★임영웅과 매일 아침 인사하기 이미지★임영웅 갤러리★★★

2021. 10. 5. 12:31★ 무료자료 ★

728x90
반응형

임영웅 사진 모두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 알파맘이 직접 굿모닝 인사와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일부를 넣어 제작했습니다.

임영웅 가수님의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중 마음에 확 와닿는 부분들을 적어보았습니다.

카톡프로필도 좋고 꼭 다운로드 받으셔서 매일매일 보시는 읽어보시면서 기분좋은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인들과도 매일매일 임영웅 가수님의 얼굴을 보면서 매일 아침인사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임영웅 가수님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가 참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마치 내 마음을 읽어주는 것처럼... 위로받는 노래임에 틀림없습니다. 작사가. 작곡가 님이 설운도 님이시네요. 좋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번엔 다양한 임영웅 노래모음 으로도 좋은 가사 사진 만들어보겠습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적어봅니다.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