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차예련 옷♥♥♥머리 헤어스타일 귀걸이♥♥♥39회

2022. 7. 19. 12:51패션&스타일

728x90
반응형

황금가면 차예련 옷 의상 39회 입니다. 오늘은 차예련 머리스타일이 너무 예뻐보여서 차예련 헤어스타일 보브컷 사진으로 시작합니다. 귀밑 단발머리가 이렇게 예쁠수도 있네요. 저의 중학교때 머리스타일인데 저는 이상하던데 ㅎㅎㅎ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가봅니다. 단정한 옆가르마에 오른쪽 한쪽은 귀 뒤로 넘기고 귀걸이가 포인트 되어 보이네요.

황금가면 차예련 블라우스는 언제나 검색순위 1위입니다. 황금가면 39회 에서 착용하신 스킨톤 베이지톤의 차예련 블라우스도 원단도 고급스럽고 기본 스타일이지만 참 예뻐보입니다. 차예련 팔찌 코디까지 더해지니 기본스타일의 오피스룩 투피스 바지 정장 인데도 아름답습니다. 오피스룩 입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블랙의 긴 팬츠를 차예련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하여 입으셨네요. 허리까지 올라오는 바지 길이 덕분에 다리가 훨씬 길어보이는 효과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름이니까 소매는 살짝 걷어주면서 실내에서는 에어컨 바람이 쎄니까 딱 온도가 알맞을 듯 합니다. 황금가면 드라마 인기 만큼이나 황금가면 의상 협찬에도 관심이 많이 가네요. 

[패션&스타일] - ★★★보브컷 헤어스타일★★★연예인 단발머리★★세련된 헤어스타일★★단발머리스타일★★

 

★★★보브컷 헤어스타일★★★연예인 단발머리★★세련된 헤어스타일★★단발머리스타일★

목차 보브컷 뜻 얼굴형에 어울리는 보브컷 추천 보브컷 종류 보브컷 장점 보브컷 연출법. 보브컷 손질법 보브컷 뜻 보브컷이란..Bob Cut 정갈하게 가르마를 탄 후 턱 또는 입술선 부근에서 길이를

alphamom1.tistory.com

[패션&스타일] - ♥♥♥황금가면 차예련 패션♥♥♥의상 원피스 가방 연기 옷♥♥♥36회. 37회

 

♥♥♥황금가면 차예련 패션♥♥♥의상 원피스 가방 연기 옷♥♥♥36회. 37회

황금가면 차예련 패션 30대 여성 40대 여성 오피스룩 많이 궁금하셨지요? 차예련 패션 협찬 의상 정말 다양하게 입고 나오셔서 일일드라마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름이지만 가을까지도 입을 수

alphamom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