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2기 옥순 옷♥돌싱 특집 자기소개 때 입은 의상 패션 아이보리 셔츠 블라우스 남방 그레이 팬츠 회색 바지 코디 하객룩 스타일 직업 나이
2024. 8. 29. 09:13ㆍ패션&스타일
728x90
반응형
이번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옥순 님 왜이렇게 예쁘신건가요. 옥순 옷 사진 정리 하면서 얼굴에 반해버렸어요. 연예인만큼이나 정말 예쁘신듯 해요. 그래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건가라는 자괴감이 ㅎㅎㅎ 어쨌든 22기 옥순 의상 자기소개 때 입은 패션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아름다운 이미를 가져다 주어 살펴보았습니다.
나솔 22기 옥순 직업은 국립대학교 교직원 9급 행정 공무원이고 나이는 89년생 35세라고 합니다. 아이보리 셔츠 블라우스 남방에 그레이 팬츠 회색 바지를 코디 했는데요. 바지 허리 부분에 끈이 포인트처럼 디자인 되어있는 의상이었어요. 핀턱 주름이 들어가 있어 굉장히 편해보이구요. 옥순님은 날씬하지만 몸집이 크거나 통통하신 분들도 몸매 커버가 될 수 있도록 입을 수 있는 편한 바지처럼 보입니다.
이렇 아이보리 셔츠 남방 블라우스와 그레이 팬츠 스타일은 제 생각에 하객룩의 정석 같아요.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 이효리 김민희 등 하객룩으로 칭찬 받았던 분들이 대부분 이렇게 셔츠 블라우스와 팬츠의 조합이었거든요. 그래서 옥순 패션 처럼 입은 여자 연예인들의 예쁜 블라우스 패션과 브랜드 정보를 다른 글에서 함께 더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맘카페 난리났던 여자 연예인 협찬 셔츠 블라우스 한꺼번에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