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20회 김소은 정장♥♥♥신무영 김승수 스트라이프 커플 네이비 남자 수트 30대 여자 오피스룩♥태주 동생 줄무늬 화이트 투피스 커리어우먼 패션 스타일♥김소림 가..
2022. 12. 1. 08:30ㆍ패션&스타일
728x90
반응형
요즘 삼남매가 용감하게 설렘설렘 대폭발 중입니다. 왜이렇게 젊은 커플들이 예쁘고 설레고 사랑스럽게 나오는지요. 알파맘은 아줌마이지만 드라마속 새로시작하는 커플들의 설레임을 대리만족하며 드라마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지난 20회에서는 필라테스 강사 태주 동생 소림 김소은 정장이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줄무늬 정장이 어쩜 이렇게 멋져보이던지요.
나쁜 전남친 조남수와 헤어지고 자신의 능력으로 가히 브랜드 대기업 회사에서 마케팅 업무를 함께 하면서 이렇게 커리어우먼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시더라구요. 항상 필라테스 복장 요가복만 입고 나오다가 이렇게 30대 40대 오피스룩 패션을 대표하여 보여주니까 참 보기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드라마를 자세히 보니 요즘 썸타고 있는 대표 신무영 역할의 김승수와
커플 정장이더라구요. 스트라이프 정장 수트 이렇게 컬러만 화이트 네이비 다르게 입었더니 커플 수트로 너무나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역시 옷이 날개인가봐요. 거기다가 김소은 정장 코디 상품으로 작은 핸드백도 눈에 들어오는거 있죠? 미니백인데 크로스로 메어주니 어려보이면서도 실용적으로 참 예뻐보입니다. 협찬 브랜드 알아보니 롱샴 이라고 하네요. 커플 연필 데이트 장면은 정말 심장 폭발 설렘 가득 이었습니다. 데이트 장소가 어디인지 필기류 많은 문구점인지 궁금하네요.
반응형